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동차 궁금해요)혼다 CR-V의 단점을 좀 알려주세요_SLR 2017-03-26


개인적으로도 좋게 보는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만..혼다코리아는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이나 캐나다에서는 엄청난 메리트를 지닌 소형SUV라고 보구요..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ㅁ-;;


사더라도 단점은 좀 알고 살라고요 ㅎㄷ



댓글1)

비싸요 ㅎㄷㄷ


>싸서 사는건데 쿨럭 -ㅁ-;;


댓글2)

하체소음ㄷㄷㄷ


>하체 소음이 심한가봐유? ㅎㄷ


댓글3)

휘발육ㄷㄷㄷㄷ


>휘발유라 사는 거라 그건 제겐 장점. ㅎㄷ


댓글4)

별로 안이쁨 ㅋ


댓글5)

가성비가 최대 단점인데 싸서 산다니...

아마 마음에 두신 다른 차종들이 독일3사 쪽인가 보죵?


>아, 가성비가 단점인 차인가유? ㅎㄷ

마음에 둔 차라기 보다도... 아내가 처음으로 운전할 차라 CR-V와 QX50, RX350 중에서 고민하다가...

골랐어유. ㅎㄷ 잔고장 없고 튼튼하다길래... 가격도 괜찮고 ㅎㄷ


댓글6)

차가 뒤뚱거려요.

기아 변속기에 간섭이 있고

사서 왜 혼다가 엔진이 좋은가? 이런 말은 있는데

그런데 왜 차가 좋은가? 이런 말은 없는지 알게됨.

그래서 팔아 버렸네요 ㅋㅋㅋ

다행히 이런 내용을 모르니 잘팔림 ㅋ ㅋ ㅋ


>아 -ㅁ-;; 그럼 뭐 사야하나유 ㅎㄷ


>엔엑스 가세요 형님. ㄷ ㄷ ㄷ


>아 NX는 이상하게 별로 좀 구림 ㅎㄷ


댓글7)

그 돈이면 진짜 말리고 싶네요..

다른 선택을 할 경우의 수가 참 ^^


>다른 거 그럼 빨리 추천좀 ㅎㄷ 낼 꼭 계약해야해유. 아내가 화났어유. 약속한 날짜보다 10일 정도 지나서유 ㅎㄷ 국산도 좋은 거 있음 괜찮습니다. ㅎㄷ


댓글8)

가장 큰 단점은 디자인이죠... 뒷태 깜빡이 11자 눈썹이 뒷 차량에도 헷갈리게 하죠... 그리고 혼다센싱 빠진거... 북미산은 안전 관련 혼다센싱도 있고 가격도 더 싸죠. 한국에 들어오는 건 혼다센싱 없고 가격이 더 비싸죠. 왠지 손해보는 느낌이랄까... 

장점은 1500 CC 터보엔진이라 세금이 싸죠. 1500CC 세금만 낼테니까.. 단점은 터보엔진인데 자연흡기 방식이 아니라서 터보렉이 좀 있고 엔진오일 교환주기가 8000KM이죠. 고급차량에서는 터보엔진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자연 흡기 엔진의 장점을 꼽으라고 한다면 회전 질감, 진동, 정숙성, 안정성 등 고급차량에는 자연흡기 엔진이, 저가 차량이나 젊은 사람들이 타는 차량에는 터보엔진을 넣죠..


>cr-v 2400cc 아닌가유? ㅎㄷ


>CR-V 이번에 들어오는 차량은 1500CC 1개만 들어옵니다. 

그리고 구형은 지금 구매할 수도 없습니다. 

중고차량만 구입가능합니다.


>아, 신형은 1500cc이군유. ㅎㄷ


>터보렉 없애는 기술이 언제 발명되었는데 아직도 터보 렉이 있다고 하나요? 그리고 요즘 고급 SUV에 점차 터보엔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저가 차량이나 젊은 사람들이 타는 차량에는 터보엔진을 넣죠."이런 단정적인 판단은 어떤 자신감에서 나온 건가요.

단편적인 지식이 많은 오해을 불러옵니다.



댓글9)

nx가 답 입니다. ㄷ ㄷ ㄷ


댓글10)

장점 일본차다

단점 수입차인데 수입차기분이 안난다


댓글11)

단점... 좁은거? 

없어요. 차 좋아요. 다만 변속 충격이 있었던거.. 지금은 변속충격 좋아졌을지도 모르니.. (이전 모델 탔음)

암튼 좁은거말고는 좋은차에요.


>변속 충격이 있다고 해서 미션이 막 터지거나 하진 않는거쥬? ㅎㄷ


>ㅎㅎㅎ 다행히 그렇지는 않았는데 현대차보다 심하게 충격은 오더라고요. 

전 이전 개구리같이 생긴 모델탔었고요. 타는동안 차 고치러 간적은 없었네요.


>017/03/26 23:14:23

[이즈댓또롸잇?]글쿤유. 어떤 느낌은지는 모르겠지만 뭐 제 차도 풀악셀 땡기면 변속충격 턱턱 거리면서 와서 괜찮을 듯. 


댓글12)

구매가능하시면 Q3가 답일듯 싶은데...


>아우디 ㅈㄴ 싫어하기도 하지만... 아내가 탈 차라 그냥 막 신경 안쓰고 편하게 탈 수 있는 차 골라야해유.

그래서 잔고장 없는 일본산으로... 저도 일본차는 이번에 처음 구매해보네유. 덕분에 ㅎㄷ


>그럼 더더욱이 독일3사로 가야할듯 한데요 ㅎㄷㄷ...

씨알브이 꽂히셔서 반드시 사야겠다고 맘 먹은거 아니고는 걍 3사 가세용.

혹은 정말 편하게 몰수 있는 차 사야겠다시면 벤츠 B클 사세요 두번사세요!


>씨알브이 대비 모든게 다 좋습니다.

(물론 가격도 비싸지만... 경쟁차종보니 돈 연연안하시는 듯 하네요)


>아내가 부담스러워하는 면도 있고요. 독일산 타는 걸. 첨에 카이엔 중고 사자고 했다가 개욕먹고 일본차로 ㅋㅋㅋ


>B클은 부담없죠.

적어주신 경쟁 차종(?)대비 모든게 다 우위일듯 싶은데...

승차감 하차감 실용성 연비 편의옵션 등등...

제가 봤을때 님이 씨알브이에 꽂혔기 때문에, 

반드시 씨알브이를 사야하고,

이미 아무말도 들리지 않는겁니다.


>17/03/26 23:22:48

아닙니다. QX50에 꽂혔다가 아내가 CR-V 사겠다고 하니 존중해주는거죠. 전 일본차 싫어합니다. 

B클은 솔직히 벤츠 탄다고 하기에 좀 거시기해서 싫은 것도 있고요. 

전 윗 리플에 달았듯 카이엔 중고 사고 싶습니다. ㅎㄷ 

그리고 마지막으로 탔던 SUV형태의 차량이 X6였는데 CR-V 따위에 꽂힐리가 ㅠㅜ


>같은 세그(C/MPV)에 비클 가성비 나오는 차가 지구상에 없습니다.

물론, 별 거지같은게 벤츠 삼각별 달고다닌다는 눈총이 무서우면 엄두를 낼 수 없는 차종이죠.

그래서, 벤츠 탄다고 하기에 거시기해서 비클 피하는건 사실 허울좋은 핑계죠.


>아님... A45AMG

ㅋㅋㅋ....

마찬가지로... 훌륭하죠!

사이즈도 작아서 부담없고(!?)

적어주신 차종들과 가격차이도 크지 않고.

할인폭?도 크고!


댓글13)

CRV 2013년형 타고 있는데 단점이라면 하체 소음정도이구요.

크기는 투싼보다 크고 싼타페보다 작은점 정도가 단점인거 같네요.

기어변속 충격은 느껴보질 못했습니다. 전에 싼타페였는데 주행성능은

CRV가 더좋은듯 합니다. 다만 터치식 오디오는 정말 안습이에요.

저는 가족안전과 내구성때문에 구매했습니다.


댓글14)

절대 사지 마세요

혼다 센싱 빠져서 저도 계약 취소

동호회 난리났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