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혼다 어코드 사야하나 말아야하나_SLR 2016-05-30


현직 집에 차가 두대인데요. 하나는 오래된거고 와이프차는 좀 작습니다.준중형


그래서 와이프가 새차 한대 사자고 하는데 국산차는 타기가 싫다고 합니다.


이유. 1. 본인은 삼성차만 10년을 타서 (사고나서 폐차후 똑같은 차 또삼) 질린대요


2. 제 차느 현대찬대 좀 안전한 차를 타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외제차를 사려고 알아보다 어코드로 결정이 됐습니다.


이유

1. 디젤은 안타는데 가솔린이 연비도 좋습니다

2. 새로 나온게 디자인이 참 맘에 들더라고요.

3. 희소성. 도로에 잘 안보입니다. 


등등 더 많은 이유가 있는데 가장 큰 이유는 네. 비엠 벤츠살 돈은 없고 국산은 맘이 안가기 때문입니다. 


내일까지 계약하면 개소세도 면제 해준다는데..


어코드 어떤가요?




1. 어코드 좋아요. 1111111111




2. 어코드보다 캠리 하이브리드가 더 나을듯 합니다..



3. 구입 후에 크게 후회할 일은 없는 차라고 봅니다. 캠리와도 잘 비교를 해보세요.



4. 좋습니다. 친한 지인이 타고있는데...이제 7~8년 정도 된것 같습니다.

3.5리터 엔진인데...차가 고장이 안난다고 하네요...ㄷㄷㄷㄷ

기름만 넣어주면 간다고...^^;;

연비는 3.5리터 차량이니 7키로 정도에서 왔다갔다.

이전세대는 핸들이 엄청 무거운데...지금세대는 모르겠네요.



5. 좋습니다 좋아유



6. 캠리 4년 탔는데 잔고장 하나 없고 좋더군요..


아버지 제네시스보다 고속도로 안정성은 더 좋음..제네시스 똑바로 못감..ㅋㅋㅋㅋ



7. 어코드 완전 좋아요. 

캠리 하이브리드랑 비교되는 급은 아니니 그런 어이없는 비교는 하지 마시고 -_- ;;;



8. 동남아 자게이 입니다.


저희 동네는 어코드랑 캠리랑 동급으로 나옵니다. 양쪽 회사에서도 그렇게 광고 하구요.


엔진도 혼다 도요다 모두 2.4와 3.5로 맞춰서 내 놓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맞춰서 출시하구요.



9. 가성비는 신형 알티마...



10. 국산차대비 옵션이 적다고 하지만 기본기는 충실하다고 배웠네유~



11. 일제 차가 내구성은 좋은데 강성이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안전성과 안정성 과 내구성은 틀리니...



12. 그랜저 소나타보담은 훨 낫다고 봐요



13. 왜 그런건지..아니면 제조사들의 농간인지 모르겠으나..아니면 시간이 없어서 인지..


왜 우리나라 사람들은 시승도 안해보고 차를 사는지 개인적으론 좀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아무리싸도 천만원이 넘어가는 물건인데..타보고 기본적인 테스트도 안해보고 사는건지..


이게 누가 이렇게 구조를 만들어 논건지..-_-;; 



14. 바로 이전세대 바닦 방음이란게 있나 싶을 정도이던데

키보드 박아놓은 센터페시아랑 

여러가지로 구매에 퀘스천을 그렸지만 

이번세대 특히 페리모델은 시승해보시고 그것만 좋다면 구매해도 좋을 정도의 구성 같습니다.



15. 저랑 완전 똑같으시네요.와이프가 모닝 타고 다녔는데 애기낳구 혼다어코드로 바꿔줬습니다. 작년 4월인가 뽑았구요..지금 나온 모델 전입니다. ㅠㅠ 어차피 편의성만 조금바뀌어서 1년간 타본느낌은 뒷자리가 조금 튑니다. 좀딱딱한거 같아요.. 턱넘을때 조금만 빨리 넘어도 퉁퉁튀네요..그거빼구는 연비포함 다 만족합니다.



16. 삼성차랑 혼다차 타고있습니다

저도 승용차 다음엔 어코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주일 정도 랜트로 타봤는데 무난하더라구요


얼마전 모델체인지되서 서스 문제가 개선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디자인도 그렇고 성능도 그렇고

특히 안정성 때문에 구매하고 싶습니다



17. 어코드 직접 타기도 했고, 지인 소개도 해줬는데, 만족감이 높죠.

그랜저 보다 조금 시끄럽다고 느낄 수 있는데, 그랜저 보다 싸니 그 돈으로 방음 하시면 된단..


저공해 차라, 공영 주차장 50% 할인 되는 건 덤이죠.



18. 아버지께서 어코드만 두대째 타고 계십니다 ㄷㄷ

저도 올 설에 한국 들어가서 그랜저HG 3.3 렌트해서 타면서

아버지 어코드 3.3 몰아보니

어코드 좋더라구요.


아버지께서도 어코드 타신 이후로는 뭘 타도 어코드가 괜찮은것 같다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어코드 타시기 전엔 체어맨 에쿠스 체어맨 타시고 어코드로 넘어가셨는데,

어코드만 두대째 타시네요 ㅎㅎ 만족 하시는거 같습니다



19. 제 동생에 미국 사는데 어코드만 3대째네요... 기름만 넣으면 간답니다.



20. 렉서스 es300h 한범 보세요...좋더라구요...어코드는 3.5 추천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