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동차 궁금해요)BMW5시리즈vs 벤츠E클래스 220D 결정장애_뽐뿌 2017-01-19





어제 벤츠를 시승하고 벤츠를 계약해야겠다 싶었으나.. 자고 일어나니 또 마음이 싱숭생숭해서 글을씁니다 ㅠㅠ 

차포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지??

 

일단 BMW는 520D M 플러스 차량 구매 6770만원 정도 듭니다. 

프로모션이 전혀 없구요.. 그러나 자율주행 등 옵션이 너무좋죠..

하지만 5-6월 까지 기다려야 된다는 단점 ㅠㅠ 차량 시승또한 할 수가 없고 , 실내나 외관도 실물을 보지못했습니다.

 

 

벤츠 E220D 는 현재 블랙색상 재고 있다고 하구요 .  

자율주행과 ASCC? 기능이 없는 것 같습니다.   (장거리 주행이 많다보니 제일 기대했는데..)

판매가격은  할인이 700정도 들어가서 5천후반대 입니다.

어제 시승을 하려고 딜러에게 연락을하니 차를 저희집 앞으로 가져와주더군요.. (20-30분거리) 감동이였습니다.

 

차량 시승을 해보니 내부는 너무 마음에 들고 좋은데 기어변속하는 부분이 조금 익숙치 않아서 불편할 것 같기도하네요 ㅠㅠ 

지금 차량이 어라운드 뷰가 있다보니 없는 차량을 몰 수 있을까.. 싶기도하고요 ㅠㅠ

 

무리를 해서 7시리즈나 S클을 가려했으나... 그건 조금 무리가 있을 것 같아 E클과 5클로 낮춰 보고있는데 .. 

벤츠는 휠도 이쁘지않고 ㅠㅠㅠ 너무 고민이네요. 

 

여러분이라면 어떤 차량을 하실 것 같으신가요 ??


댓글1)

둘중에 하라면 ...BMW 할듯싶어요 .벤츠E클은 가솔린..만해서 e300은 가솔린패스이지만


>제가 올해 24살이라.. BMW가 더 맞나 싶습니다 ㅠㅠ


>벤츠 디젤이 클래스급에서 .추천하기가 그래서 ..전 추천 못하겠습니다 그냥 연비안하고 조지는 스타일이면 A45AMG 가 ..좋겠죠


댓글2)

부럽네요 저라면 현상황에서는 기다렸다 bmw5풀체인지 갈것 같아요


>저도 그런 생각인데 매형이 ... 벤츠가 갑이라네요 ㅠㅠㅠㅠ


댓글3)

무조건 벤츠엿는데

신형BMW나온거 보니깐

BMW5 타고 싶어지네요.(만약 능력되서 산다면 ㅋ 상상!)


>저도 여태까지였다면 벤츠로 갔을텐데 ㅠㅠ


댓글4)

어뷰나 기어봉은 금방 익숙해지는 문제라서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두 됩니다..

진심으로 장거리 많으시면 ascc 완소 입니다.


>그렇죠 .엉첨 편하죠.


>그렇죠 ? 대략 1년 3-5km 탑니다 ㅠㅠ


>기능 사용할줄알면 고속도라등등 그냥 브레이크만 신경써주면되니 ...그대신 금방 지루해집니다


>1년에 그정도면 자전거 사세요..



댓글5)

좀 더 기다리셔서 5시리즈 프로모션 까지 하셔서 구매하시는건 어떨까요...

지금도 충분히 가성비 좋은 가격이지만 몇백정도라도 할인까지하면 깡패일 것 같은데요...


>좀 더 기다리셔서 5시리즈 프로모션 까지 하셔서 구매하시는건 어떨까요...

지금도 충분히 가성비 좋은 가격이지만 몇백정도라도 할인까지하면 깡패일 것 같은데요...


댓글6)

이번 신형 5시리즈가 너무 좋게나와서

다시 고민하라고 해도 장고끝에 5시리즈 갈듯하네요


>ㅠㅠㅠ 고민 더 해봐야 겠네요..


>이전 e클, 이전 5시리즈 둘다 타본입장에서 추가 조언하나 드리자면 진동, 소음은 e클이 심합니다.


>이번 이클 소음 진동 많이 개선되긴 했어요...

이전이클 지금이클 둘다 타봤어요

그래서 이번 5시리즈가 기되되긴해요 ㅎ


댓글7)

저는 bm에 한표드립니다


>BMW가 압도적이네요 !! 감사합니다.


댓글8)

24살에 5시리즈와 e클래스를 고민하시다니 부럽...!

이번에 bmw5시리즈가 좀 많이 잘나온거 같아서 bmw추천드려요!! 좀 더 스포티한 느낌이라 나이에 더 어울릴 것 같기도하구요!!


>그렇겠지요 ? 제 사업상 나이드신 분들을 태울 일이 많은데 ... 그런면에서는 또 벤츠가 ..? 

너무 고민입니다 ㅠㅠㅠㅠㅠ


>벤츠 디젤 추천못해요 전 .차라리 BMW 가 좋지 차를 남에게 맞추지마세요 자기가좋아야지 .비서가 없는한 .자기한테 맞춰야죠


반응형
댓글